6월 17일 - 18일

  • Eric Moore
     독창적인 가스펠 드러머

    instagram youtube

    Genres : Gospel, Folk, Dance/Electronic, Reggae

    · 2003년 미국 국내 드럼대회 우승 (Drum-Off)
    · DRUMMERWORLD 지정 탑 500 드러머 선정

    캘리포니아 스톡턴 출신인 Eric Lynn Moore II는 음악가 집안에서 자랐으며, 4살 때 그는 지역 교회에서 오르간 연주자인 아버지와 함께 드럼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고등학교 동안 그는 Jazz Band에 합류하여 음악성을 키워 나간 Eric은 전설적인 Sly와 The Family Stone에 합류하여 R&B 아이콘인 Bobby Brown과 광범위하게 투어를 했으며 Infectious Grooves, Suicidal Tendencies 및 T.R.A.M 최초 멤버이기도 하다.
    에릭은 가스펠 찹스 무브먼트의 최초 회원이며 계속해서 선도적인 교육자로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온라인 드러머로 활동하고 있으며 독특하고 실험적인 그의 연주 스타일은 전 세계의 드러머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 Eddy Thrower
     세계적인 록 밴드 Lower Than Atlantis 모던 드러머

    instagram youtube

    Genres : Rock

    · 영국의 탑 록 밴드 Lower Than Atlantis 드러머
    · 다양한 영화, TV 광고 뿐만 아니라, 원디렉션, 린킨파크 등
    인기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영국에서 가장 바쁜 세션 플레이어

    Eddy thrower는 영국 최고의 록 밴드 Lower Than Atlantis의 드러머.
    그 이전에도, 그리고 지금도 그는 영국에서 가장 바쁜 세션 플레이어 중 한 명으로 One Direction, 5 Seconds of Summer, Linkin Park와 같은 아티스트와 작업하고 영화 및 TV 광고의 레코드 작업을 하고있다.
    Eddy는 또한 Blink 182, Linkin Park, You Me At Six 및 A Day to Remember와 같은 아티스트와 함께 투어 및 공연을 펼쳤다.
    그의 밴드 Lower Than Atlantis는 항상 영국 페스티벌 서킷에서 가장 좋아하는 밴드로 Reading과 Leeds를 전례 없이 4번, Download Festival을 2번, Boardmasters를 2번, Rock Am Ring과 Graspop에서 공연하였고, 매우 바쁜 아티스트이지만 드럼 튜터라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드러머이다.

  • Gerald Heyward
     R & B 드러밍의 대부

    instagram

    Genres : Gospel, R&B

    · R&B 분야에서 가장 추앙 받는 세계적 드러머
    · DRUMMERWORLD 지정 탑 500 드러머 선정

    R&B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드러머 중 한 명인 Gerald Heyward는 많은 사람들에게 가스펠 및 R&B 드럼 연주의 "대부"로 불리운다.
    Gerald는 Blackstreet, Michael Jackson, Janet Jackson, Missy Elliot, Puff Daddy, Brandy, Mary J. Blige 외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드러머이며, 최근 Chris Brown 및 Beyonce와 투어를 하고 있다.
    교회에서 드럼 연주 경력을 쌓기 시작한 Gerald는 묵직한 그루브(groove)로 유명하며 연주 철학은 그의 스타일만큼이나 단순함을 유지하면서 정교한 테크닉으로 연주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 Alexis Von Kraven
     강력한 파워 메탈 드러머

    instagram youtube facebook

    Genres : Rock, Metal

    · 2006년 미국 인디펜던트 음악상 베스트 메탈 앨범상 수상
    · 2016년 서울드럼페스티벌 메인 아티스트

    Alexis Von Kraven은 멕시코 시티에서 태어나 아주 어린 나이에 커버 밴드에서 드럼 연주 경력을 시작했다.
    2006년 AVK는 INNER TURBULENCE(2006년 미국 인디펜던트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메탈 앨범" 수상하였다.
    전설적인 캐나다 록 밴드 MOXY의 새로운 드러머이자 프로듀서로 활동 하며, 2014년에 AVK는 새로운 투어 드러머로 유로 메탈 밴드 Exorcism과 힘을 합쳤고 드러머 Mark Cross(Helloween/Firewind/At Vance)와 Garry King(Joe Lynn Turner)와 함께 "Black Raven"의 앨범을 녹음했다.
    AVK의 유튜브 채널은 그의 경험과 재능, 성공으로 인해 천만 회 이상의 조회수와 수만 명의 구독 자를 달성했다.
    그는 Heavens Fire, Eternal Halloween, Hollywood Monsters, Eyes on Bricks, Steph Honde 등과 같은 밴드와 아티스트의 앨범을 녹음했다.
    또한 2019년에는 슈퍼그룹 Hollywood Monsters의 기타리스트 Glen Drover(前Megadeth)와 Vinny Appice, Danko Jones 등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I'm Best You Can Get"의 앨범 <Thriving on Chaos>의 드러머로 참여하였다.
    오늘날까지 Alexis Von Kraven은 팝, 펑크, 록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여러 프로젝트에서 음악, 녹음 세션 및 투어를 계속 제작하고 있다.

6월 17일

꽃미남 듀오 김슬옹 & 장원영
  • 김슬옹
     다재다능한 실력파 드러머

    instagram youtube

    · 2011년 밴드 TOXIC KBS 탑 밴드 우승
    · 2022년 밴드 CNEMA JTBC 슈퍼밴드2 준우승

    드러머 김슬옹은 2011년 KBS <밴드 서바이벌 TOP 밴드>에서 2인조 밴드 톡식 멤버로 활동했으며, 우승을 차지하여 주목을 받았었다.
    그 후 2021년 JTBC <슈퍼밴드2>에서 4인조 시네마 멤버로 출연했으며, 준우승을 차지하여 다시 한번 주목 받기도 했다.
    드럼은 물론 신시사이저, 피아노, 베이스, 프로듀싱, 작사작곡, 코러스 등 다재다능하며, 유희열 프로듀서에게 "슈퍼밴드2 내에서 타임키퍼적인 측면으로 1등 드러머이자 가장 베테랑인 프로듀서"라는 극찬을 받았다.
    김슬옹 드러머는 뛰어난 실력으로 2022 뷰티풀 민트 라이프 등 다수 공연에 참가하여 활약하고 있다.

  • 장원영
     드럼계의 아이돌

    instagram youtube

    · 샘김, 크러쉬, 소윤, 에릭남, 양다일, 정동환 등 공연 세션참여

    드러머 장원영은 프론트맨인 남태현과 같이 밴드 사우스클럽 멤버로 활동했다.
    그 후 JTBC <슈퍼밴드 2>에서 함께 무대를 했던 멤버들과 밴드 WESS를 결성했고, 2021년 12월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싱, 편곡, 드럼, 퍼커션, 코러스 등 다재다능한 실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샘김, 크러쉬, 소윤, 에릭남, 양다일, 정동환 등 여러 유명 아티스트의 공연 및 음반 등에 세션으로 참가하였다.

  • 김수준(Rummer D)
     정상급 가수들의 전속 드러머

    youtube facebook

    정원영밴드와 텔레포니스트에서 활동했던 드러머 김수준은 Rummer D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이며, 영화, 앨범, 콘서트, 페스티벌 등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활동을 해왔다.
    2011년에 Montreux Jazz Festival 메인 스테이지에 참여했으며, 2021년 HITC Festival L.A. 에도 참여하였다.
    윤상, 리쌍, 정인, 린, 10cm, 크러쉬, 긱스, BMK 등 여러 유명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및 앨범 세션에 참여하였으며, 현재 주현미밴드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밴드 Rummer D & the soul soup suckers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6월 18일

  • 이건태
     대한민국 드럼계의 전설

    youtube

    · 그룹 송골매, 들국화,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멤버
    · 現 한국레코딩뮤지셔협회 이사 · 現 그룹 파파스 밴드 멤버

    대한민국 드럼계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이건태는 미8군에서 음악활동을 하다 “검은나비”를 거쳐 <위대한 탄생>의 초대 드러머로 영입되었다.
    조용필 4집까지 레코딩 후, <들국화>와 <송골매>에서 연주하다 <위대한 탄생>에 복귀하여 2003년까지 세션에 참여하였다.
    현재 한국레코딩뮤지션협회 이사를 담당하고 있으며, 그룹 파파스밴드 멤버로 음악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 차세대 드럼 레전드를 꿈꾸는 라이징 스타
  • 정현빈
     2021 드럼경연대회 프로부문 우수상

    instagram

    · 독창적인 스타일의 드러머 유망주

    다양한 장르에서 자신만의 독창적인 리듬과 스타일을 보여주는 드러머 정현빈은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이다.
    현재 밴드 turn off의 드러머로 kiddking, 허성현(huh!), 이진우($IGA A) 힙합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라이브의 세션으로 참여하였다.

  • 송영빈
     2021 드럼경연대회 프로부문 대상

    instagram youtube

    · 유니크한 드러밍 스타일 개척자

    드러머 송영빈은 유년시절부터 정규 교육보다는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들에 집중하여 작곡과 드럼을 겸해 독자적인 음악관을 구축했다.
    재즈,포스트 록, 엠비언트, 프로그레시브 메탈 등의 장르에서 영향을 받아 그의 드럼 스타일을 구성했다.
    경향 실용음악 콩쿠르, 서울 드럼페스티벌 더 드러머 등의 대회에서 수상하였고, 다양한 장르의 녹음 세션 및 공연 연주를 하고 있다.
    현재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에 학부수석 입학하여 공부를 이어가고 있다.

  • 이수
     2021 드럼경연대회 프로부문 최우수상

    instagram youtube

    · 파워풀의 한계치를 보여주는 테크니컬 드러머

    밴드 대동,플린트로 활동 중이며 뮤지션스클럽 세션아티스트로 활동중인 드러머 이수는 각종 앨범과 세션,공연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 중이며 최근에 2021년 서울드럼페스티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LOCATION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양녕로 445 노들섬

  • 버스 노들섬 정류장(03-340)에서 하차
    간선버스
    150, 151, 152, 500, 501, 504, 506, 507, 605, 750A, 750B, 751, 752
    지선버스
    6211
  • 지하철
    1호선
    1호선 용산역 1번 출구로 나와 신용산역 정류장(03-004)으로 이동 후 노들섬 방면 버스 탑승 ▶ 노들섬 정류장(03-340)에서 하차
    4호선
    4호선 신용산역 3번출구로 나와 신용산역 정류장(03-004)으로 이동 후 용산역 노들섬 방면 버스 탑승 ▶ 노들섬 정류장(03-340)에서 하차
    9호선
    9호선 노들역 2번출구로 나와 한강대교 방면으로 600m 이동